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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피플라이프,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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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4,869회   작성일Date 22-09-30 08:42

    본문

    더피플라이프(회장 차용섭)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더피플라이프는 2005년 설립돼 약 60만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장례,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서비스 등 

    생애 주기 및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탈 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피플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으며 스마트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VOC 운영, 동반 성장 및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 노력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해 온 노력이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라이프서비스 개발을 통해 더피플라이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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