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 더피플 소식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홍보센터
  • 더피플 소식
  • 홍보센터

    더피플 소식

    더피플라이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735회   작성일Date 24-04-23 15:50

    본문

    7162c862c3832d69b09da966cf72c17c_1713855009_8878.jpg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 



    ‘더피플라이프’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을 연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타깃 마케팅 전략을 내세웠다.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등 고객의 생애주기를 반영한 토탈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 결과 공정거리위원회의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및 신용평가 11년 연속 1등급 유지 등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위상을 확고히 했다.


    차성곤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에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더피플라이프를 선택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꾸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아시아경제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042315020586783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