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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피플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위한 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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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331회   작성일Date 24-05-09 14:45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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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는 서울시 마포구 소재 더피플 사옥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9일 밝혔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는 소비자중심경영 문화의 정착과 고도화를 위해 소비자 의견 청취를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자는 의지를 전사에 표명했다. 


    이에 따라 CCM 운영위원 및 유관부서 임직원 모두 소비자중심경영의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각자의 책임과 소명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업체에 따르면 소비자 중심경영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제도이다. 


    더피플라이프는 지난 2020년 12월 신규 인증을 획득한 후 2022년 재인증을 받은 바 있다. 


    출처 : (세계비즈)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40509511865?OutUrl=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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