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고객이 신뢰 브랜드 대상' 상조 부문 7년 연속 수상 > 더피플 소식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홍보센터
  • 더피플 소식
  • 홍보센터

    더피플 소식

    더피플라이프, '고객이 신뢰 브랜드 대상' 상조 부문 7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130회   작성일Date 24-06-07 12:38

    본문

    7162_20240607111731712.JPG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더피플라이프'(대표 차성곤)는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 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사회 조성에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을 연구합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을 내세웠다.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등 고객의 생애주기를 반영한 토탈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 서비스 실현을 위한 노력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차성곤 더피플라이프 대표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혜택 중심으로 구성했고,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피플라이프는 고객 니즈에 맞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며 보다 품격과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뷰어스 https://theviewers.co.kr/View.aspx?No=3258065)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