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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탈 라이프케어 ‘더피플라이프’, ‘2025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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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175회   작성일Date 25-09-26 09:06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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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출처: 더피플라이프)


    더피플라이프가 ‘2025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2022년부터 이어진 연속 수상을 4년째 이어가며 업계에서 존재감을 굳혔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를 중심으로 웨딩, 어학연수, 크루즈, 장지 등 인생의 주요 전환기에 필요한 서비스를 생애주기 관점에서 제공, 브랜드 철학인 ‘사람을 연구합니다’를 기반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 제공을 지향하며 서비스 범위를 꾸준히 넓혀왔다.


    소비자 보호 장치도 강점으로 평가된다. 더피플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취득했으며, ‘내상조 그대로’ 지정 사업자로서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 선수금을 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을 통해 예치하고 있다. 이는 긴급 상황에서도 권익 보호와 서비스 안정성을 담보하는 제도적 안전망으로 기능한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지속적인 신뢰 구축과 품질 관리의 결과가 4년 연속 1위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생애 전 주기에 걸쳐 실질적 가치를 전하는 라이프케어를 강화하고, 소비자 보호 체계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디지털타임스 https://www.dt.co.kr/article/12020274?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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