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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연체가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장 잔액부족 등으로 출금되지 않았을 경우 별도의 사유가 없을 시 당사는 5일 단위로 재청구됩니다.

      하지만 부금이 연속 3회 이상 연체될 경우 실효처리가 되어 추후 행사로 이용하시는데 어려움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실효상태가 되면 자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부활신청을 하셔야만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1577-3411로 문의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납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 홈페이지에서 가입내역조회 가능합니다.


      (가입내역조회 바로가기)⩤


    3. Q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다음과 같이 변경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자동 결제 사용 중 => ARS로 카드 변경 가능

      계좌이체로 자동 결제 사용 중 => 다른 계좌나 신용카드로 결제방법 변경 가능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4. Q

      연말정산이 가능한가요?

      상조 상품의 월 납입금은 선불식 할부거래로 행사를 위해 미리 납부하는 금액으로 행사 전에는 연말 소득공제용 영수증 발급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5. Q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행사완료 후에 납부금액 중 현금으로 납부된 금액에 대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6. Q

      완납 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계약종료가 되나요?

      상품 대금납입과 계약의 종료는 별개이며 부금 완납 후에도 계약의 권리는 행사를 받아 사용되는 시점까지 영구 보존이 됩니다.더피플라이프 상품은 계약한 시점의 제공내역을 10년 ~ 20년이 지나도 물가 인상에 따른 추가요금 부과 없이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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