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 소식
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성곤)와 KX이노베이션(대표이사 한찬수)은 장례서비스 대행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8일 밝혔다.
방송 송출과 채널사업, 골프레저, IT 및 제조업을 근간으로 성장해 온 KX이노베이션은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과 기본에 충실한 내실경영으로 20여개 계열사를 보유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더피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차성곤 대표와 KX이노베이션 한찬수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더피플라이프와 KX이노베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KX그룹 임직원 2천여명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KX그룹 임직원은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만기 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이후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다양한 협업 관계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한편 토탈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는 한국소비자원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으며, 고객 중심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9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