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정보 고시사항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고객센터
  • 주요정보 고시사항
고객센터

주요정보고시사항

중도 해약시 환급기준 및 환급시기
환급기준 : "상조서비스 표준약관" 규정에 의해 환급함.
환급시기 : 환급금은 회원의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환급함.
구체적인 제공물품 및 서비스 내용
1) 수의

- 원사(원단)의 종류, 구성 비율, 제조방법 및 원산지 : 대마100% / 기계직 / 중국
- 완성품 제조지역 : 중국, 한국

2) 관의 재질 · 두께 및 원산지

- 화장시 : 오동나무 1.6~2cm(원산지 : 중국, 완성품 제조지 : 한국)
- 매장시 : 오동나무 3.81~4.5cm(원산지 : 중국, 완성품 제조지 : 한국)

3) 차량의 종류 및 무료 제공으로 제공되는 차량 거리

- 유족전용 버스 : 기아, 대우, 현대(28인승 이상) / 연식 2017년 이상
- 고인전용 리무진 : 링컨 MKZ / 연식 2017년 이상
* 상품별 기본 무료제공(1차 장지 : 장례행사 장소에서 화장시설(화장장) 또는 매장지)거리 외 차량이동 거리 추가시 1km당 2,000원(유가변동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무료제공 거리는 가입상품에 따라 다르며, 회원증서 또는 홈페이지 상품 제공내역 참조
* 가입상품에 따라 유족전용 버스 또는 고인전용 리무진 중 선택 이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행사시기 및 제공지역(지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인력제공

- 의전전문지도사 1명, 입관보조 1명
- 의전관리사(도우미)는 가입상품에 따라 다르며, 회원증서 또는 홈페이지 상품 제공내역 참조
* 의전관리사(도우미) 인원 추가시 1인 10만원(8시간 / 행사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총 고객환급 의무액 및 상조 관련 자산 (2023년 12월 31일 기준)
총고객환급의무액 상조관련자산
150,709,457,270원 252,535,512,612원
공인회계사의 회계감사를 받았습니다.(동아송강회계법인)
고객 불입금에 대한 관리방법
고객 불입금의 50%는 상조보증공제조합(2010.09.17)에 소비자피해보상을 위한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있음.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