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납입회차와 불입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정보 변경 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변경 등 개인정보 변경 시엔 반드시 당사로 통보하셔야 하며,미통보 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증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가입 후 첫 납입일로부터 15일 내 모바일 증서가 발송됩니다.모바일 전자증서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상조상품 신규가입 시 당사에서 발송하는 회원약관(증서)를 휴대폰으로 받아 보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발신번호는 더피플라이프 고객센터(1577-3411)로 발신되며 고객님께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후 동 약관(증서)을 즉시 확인 및 휴대폰 내 저장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을 하였는데 변경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개명 사실확인 및 이름이 변경된 내용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므로 주민등록초본(변경 내용 전∙후 기재되어 있어야함)을 구비하셔서 고객센터로 통화 후 팩스(이메일등) 접수하여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당사 홈페이지에서 상품정보 및 약관을 살펴보신 후 고객센터(1577-3411)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양도/양수 가능한가요?
회원의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양도/양수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회원증서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증서 재발행 시 비용은 발생되지 않고,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재발급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