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11년 연속 상조보증공제조합 신용평가 '1등급'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피플라이프는 Vision 2025를 향해 나아갑니다.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토탈 라이프서비스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며,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토탈 라이프 서비스 분야에서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습니다.
더피플라이프는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 임직원, 협력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가치를 실현하며, '사랑받는 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공급하는 품질 철학과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인생의 마침표를 찍는 장례 서비스는 물론, 다채로운 생활 밀접형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 한분 한분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피플라이프가 함께하겠습니다.
언제나 성원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We put caring first in everything we do.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어렵고 힘들 때
진정한 가족의 사랑으로 고객님의 가족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