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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피플라이프,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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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194회   작성일Date 24-10-04 17:20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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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토탈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이다. 장례, 웨딩, 어학연수 등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전환 서비스와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멤버십 서비스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총 3,000억 원의 선수금을 기록하며 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판매채널 확대 및 서비스에 대한 재투자 등 유기적인 성장 사이클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21년에 획득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이후 2023년에 재인증을 획득, 올해에는 3회 연속 재인증에 도전하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고객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와 기업 간의 신뢰도를 높이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는 “사람을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더하고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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