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2024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획득…”향상된 고객 경험과 감동 실현해 나갈 것” > 더피플 소식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홍보센터
  • 더피플 소식
  • 홍보센터

    더피플 소식

    더피플라이프, ‘2024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획득…”향상된 고객 경험과 감동 실현해 나갈 것”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120회   작성일Date 24-12-10 16:22

    본문

    202412101537490560172-2-569931.png

    (사진 설명 : 2024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차성곤 대표이사)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 ‘2024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수여식’에서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제도이다.

    더피플라이프는 2021년 인증 취득 이후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소비자와의 관계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기반으로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여 전환서비스 및 멤버십 제휴혜택을 확대하였다. 또한 신용평가 13년 연속 1등급 유지하며 대내외적 신뢰 및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차성곤 대표이사는 “정기적인 VOC(고객의 소리)를 관리하고 경영 방침을 개선한 결과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강화는 물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향상된 고객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대한경제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412101537490560172)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