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 더피플 소식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홍보센터
  • 더피플 소식
  • 홍보센터

    더피플 소식

    더피플라이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진
    조회Hit 92회   작성일Date 25-05-27 15:54

    본문

    62132efca6be4605b9d679f8d9a60b53_1748328865_0111.jpg

    ▲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 (더피플라이프 제공) 


    더피플라이프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웨딩, 크루즈, 그리고 최근 도입한 장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삶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맞춤형 라이프케어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고객의 인생을 동행하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시장의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 더피플라이프만의 고객 맞춤 혜택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부가 혜택이 소비자 만족도 향상의 핵심으로 작용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이 보내준 믿음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깊이 이해하고,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며 


    “고객의 삶 속에 스며드는 케어,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더 많은 ‘만족의 순간’을 만들어가는 더피플라이프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세계일보 https://www.segye.com/newsView/20250527512048?OutUrl=naver)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