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상품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고객센터
  • FAQ
  •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FAQ 목록

    1. Q

      웨딩상품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식 일자를 정하신 후 당사 고객센터(웨딩행사접수 1577-3411)로

      상담 접수를 하시면 해당 지역 웨딩 담당직원에 인계되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사정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가급적이면 결혼 날짜로부터 3개월 전에 상담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Q

      예식 장소는 마음대로 정할 수 있나요?

      예식 가능한 장소라면 모두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예식장소를 계약하실 때에는 장소 대관 및 식사관련 부분만 계약하시고 사진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등은 더피플 웨딩상품을 사용할 예정임을 예식장소 측에 말씀 하신 후 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3. Q

      헬퍼비는 무엇인가요?

      리허설 촬영일과 본식 당일 신랑, 신부님 곁에서 모든 일정을 케어해 주고 모든 진행을 체크하는 분을 헬퍼(이모님)라고 합니다.

      헬퍼는 드레스 피팅 및 헤어 변형 등 스타일 관리를 해주시고, 메이크업 수정 및 본식 당일 진행을 도와주십니다.

      이 때 드리는 수고비를 헬퍼비라고 합니다.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