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 더피플라이프

로고

전체메뉴

더피플라이프

닫기
  • 고객센터
  • FAQ
  •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검색

    FAQ 목록

    1. Q

      서비스 제공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당사 홈페이지 더피플상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장례>

      (더피플550)제공내역 바로가기⩤

      (더피플600)제공내역 바로가기⩤


      <크루즈>

      크루즈 일정 바로가기⩤


      <웨딩전환서비스>

      웨딩 제공내역 바로가기⩤

    2. Q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장례전문 FD를 통한 전국 조직망을 구축하여  행사 발생 시 어디서든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 제외)

      임종 즉시 1588-4471 (긴급전화, 365일 24시간 대기)로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3. Q

      수의가 준비되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더피플라이프 만의 대체 서비스를 통해 다른 서비스로 대체 가능하며, 상조상품은 고객님께서 장례 용품과 서비스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부 상품 이용이 없을 시 금액 공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Q

      장례식장에서도 행사 가능하나요?

      더피플라이프 상조는 회원님이 원하시는 어떠한 장소에서도 장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Q

      부금 완납 이전에 서비스를 받을 경우 잔금은 어떻게 하나요?

      부금 완납 이전에 상조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경우 행사종료 후(발인 전) 잔여금을 일시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장례 : 기납부 된 부금액을 제외한 남은 부금에 대해서 일시납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여행,웨딩,축일행사 진행 전 잔여금 완납 후 행사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상담신청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상조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가입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가입상담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피플라이프 회원인증

    • 이름
    • 연락처
    보기

    개인정보를 위한 이용자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1. 수집/이용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2. 수집/이용 목적 :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정보 확인 및 이용상담 목적
    3. 보유기간 : 상담 신청일로부터 1년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담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